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사업분야 > 콜센터 및 안내도우미

콜센터 및 안내도우미

(주)맨투맨써비스


콜센터 및 안내도우미

오늘날 콜센터의 개념은 회사의 규모와 무관하게 그 중요성이 기존과는 매우 다른 개념으로 바뀌고 있으며 . 업무 성격과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기업의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매우 중요한 부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전화업무가 아닌 고객의 Data가 통합되고 적절하게 업무가 분산되는 회사의 중심허브로서의 역할과 지능화된 고객관리(CRM)의 처음과 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콜센터써비스

맨투맨써비스는 콜센터 구축과 다양한 솔루션 구축을 바탕으로 기업의 특화된 콜센터 대행 요구에 완벽하게 대행처리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원 1명부터 20명 이상 인원이 수행할 수 있는 기업의 특화된 다양한 콜센터 대행업무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맨투맨서비서는 작은 업무도 마다하지 않고 성실하게 귀하의 콜 업무를 대행해드리겠습니다.

콜센터써비스 특징

맨투맨써비스는 일반적인 단순대행업무는 물론이고 .기업의 성과와 연관된 대행업무를 100% 소화해 낼 수 있는 기획력과 다양한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프로젝트별 고객사의 요청에 가장 부합되는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2. 성과 위주의 팀 운영으로 고객사의 대행목적에 최대한 부합되도록 팀이 운영됩니다.
3. Database 마케팅
4. 웹콜마케팅

○ 안내도우미써비스

맨투맨써비스는 일반적인 단순대행업무는 물론이고 .기업의 성과와 연관된 대행업무를 100%소화해 낼 수 있는 기획력과 다양한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도우미써비스 대상

1 전시.의전도우미 전시회.연회식.시상식.준공식
2 기업행사.이벤트도우미 각종파티.런칭쇼.창업관련이벤트.회사모임 등
3 홍보.마케팅도우미 프로모션.시음.시식.리서치.모델하우스 등
4 주차안내도우미 백화점.호텔.대형마트.쇼핑몰주차안내

도우미써비스 교육

1. 도우미써비스의 기본업무 교육
2. 각종이벤트 특성별 차별화된 교육
3.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써비스(C/S)교육(고객응대.표정.예절.화술법)